![[월드컵 조별리그 최종순위] A조(25일)](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5/0016158584tableImage1.png?type=w800)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4건대진운이 그렇게 좋아도 홍명보 용병술 앞에는 다 무용지물. 32강에서 캐나다와 붙을 수 있는걸 이제는 더 강팀과 붙어야 하네. 홍명보 자르고 교체하지 않는 한 그냥 오는 게 낫겠다.
조기축구보다 못함 재미도 없고 무슨 패스놀이 연습하는줄 그렇다고 패스를 정확하게 잘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MB야 인정하고 내려와라
뻥명보 지지하던 멍청이들 어디에 있냐.
오늘 좀 심각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