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부산 원주 이천 지역구 국회의원들이, 안보 경제 참정권이 박살난 이 시국에 여의도에서 아침밥 먹으면서 당대표 사퇴나 모의하는게 자랑이라고. 한심한 것들
국민을 위해서 재선거 주장이 해당행위라고? 계엄이 내란이라는말과 같음. 대안과 미래의 정체성은 좌파 민주당.
투표권이 보장이 안됐는데 재선거 요구가 해당행위? 거기에 분노하는 국민들을 대체 뭐라고 생각하는건지 감도안오네ㅋㅋ
어이 대한과미래가 먼가하는자들 국회의원 직걸고 사퇴하라고 해 당원투표하자 대한지면 탈탕하고
재선거가 해당행위? 저런 정신나간 인간들이 국힘에서 세금받아 먹고있다니기가찬다
한가발이 공천준 것들이네 어휴 나가서 창당해
대안과미래는 공산당 보다 나쁜괴물들이다. 집에 가서 솥뚜껑이나 책임져라
무슨궤변이냐 선관위 하고한몸이라고 자백하냐 장동혁 대표님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적극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