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패배자는 말이없는법 승자만 누리는거다
재미도 없고,실력도 없고,전술도 없고 솔직히 32강 안갔으면 한다.
홍명보 때문에 우리 선수들 모욕을 다 겪네
게임은 경기장 안에서 하는거다. 엄한데서 헛지꺼리 할 힘있으면 경기중에 열심히 뛰어라
뭘잘했다고 싸우냐? 반성이나해라
스포츠에서 패자가 예의를 따지나..챙피하다
내가 한국 사람이지만 뭐가 억울하다고 자축하는 사람들에게 꼬장부리냐?
그냥 여기서 끝내라..32강 나가서 더 처참하게 뚜드려 맞고 떨어질 바에..여기서 욕먹고 끝내라..전술도 없고..인맥 축구로 뭘하겠냐..이태석은 크로스 올리는것 쫌 아빠한테 더 배워오고..설영우..넌 참..그냥 타투리스트로 전환하는건 어떻냐..전반 남아공 골키퍼에게 백패스 2회..한국 골키퍼에게 백패스 세다가 포기..축구가 퇴보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