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아. 빨리 다 로봇으로 대체됐으면
진짜 빨리 현대차 로봇으로 싹 바뀌서 이런런 뉴스 그만 보고 싶다
ㅋㅋㅋ 국가에서 전기차 보조금 안주면 기름차 만들다 부도나서 디졌을 것들이 혈세로 영업이익 올려서 산소통 달아놨더니 다시 30% 내놓으라네.. 노조7만명 보너스 주려고먹 전국민한테 세금 걷어서 보조금 지급하는 나라가 정상이냐? ㅋㅋㅋ
노랑봉투에 담아 팍팍 드립니다. 민주당~
회사가 있어야 가정이 화목한겨 무조건 우기면 안되는겨
화끈하게 파업해서 공장 문닫아라. 배곮아야 된다 100% 파업지지.
지긋지긋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