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죄명이가 너무 조용하다...선관위 비리가 얼마나 심하고.. 국민들의 참정권이 개무시 당했는데..죄명이가 윤통때 한 짓거리로 치면 특검 100번도 더 외쳐야 한다...죄명아..넌 왜 아직도 선관위 감싸냐...니가 선관위 우두머리냐..
댓글보니 참담한게 우리나라는 자유을 억압 받는 속국으로 살아도 이상할거 없는 수준이다.국민 참정권 침해에 목소리를 내도 모자를 판에 야당대표 사퇴에만 관심있는 매국노들이 많다는거에 놀라울 지경이다.
솔직히 이건 맞지 민주당놈들 걸핏하면 특검특검 거리면서 진짜로 특검을 해야될 상황에선 거부?? 장난함??
특검 좋아라하는 민주당이 선구안위 특검은 왜 안할려고함?!!!
와 진짜 속시원하다 국민이 듣고싶던말을 시원하게 해주는 당대표가 나오다니!! 한몸 아니라면 당당히 특검받아라^^ 작년인가 전한길이 선관위 비판했더니 민주당이 고발했던거 생각나네 ㅋㅋㅋ
국민들도 같은 생각임. 떳떳하다면 왜 거부하는거지? 특검가자~~~~~
도대체 투표함은 왜 용해시킨거?? ㅋㅋㅋ 선관위가 이렇게 증거인멸하고 구린데 좌파들 조용한거 진짜 신기ㅡ 반국가세력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