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니가 무슨실수냐 전술이라고는 1도 없는 감독을 만난게 실수지 독일대표팀가지 진짜 미안하다
네 잘못이 아니다. 아무런 전술없이 그저 3백 유행따라 3백만 고집하고 선수 경기력은 확인하지않고 자기 마음에 드는 선수가 줄곧 기용하는 무능한 감독과 그런 무능한 감독을 선임한 대한축구협회의 잘못이다.
너실수아냐 위축되지마
아니다/ 잘했다 뛴 선수들 중에 가장 열심히 했다. 근성과 승부욕으로 열심히 뛴 80-90년대 선수같았다,
오늘 옌스밖에 안 보였다. 옌스만 뛰더라. 손흥민하고 이강인 조금... 다들 걷더라? 조기축구도 이보단 열정적이었을듯.
옌스는 참잘했고 수비까지 내려와서 열심히 뛰었다, 나머지 선수들이 못했다, 옌스가 측면돌파를 해도 골대근처엔 아무도 없었다.
너 때문이 아니다. 기죽지마라. 누구 때문에 이 사단이 났는지 동네 똥개도 알겠다
옌스하고 손흥민 이강인만 죽도록 뛰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