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취재수첩] ‘변동성 괴물’ 키운 레버리지 ETF…금감원장의 뒤늦은 반성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국내 주식으로 420억 벌었어도···법원 “국내 사업장 없어 법인세 대상 아냐”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최악의 졸전’ 끝에 남아공에 충격패, 32강 자력 진출 실패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동결해라~!! 머 매년 오르냐!!!! 올해는!!
정신나간 엠쥐들아..지금 자영업자들 개판된게 전전대통이 시급 1만원이상으로 올려놔서 이렇게 조창난거잖아~자영업자들이 알바생 안쓰고 본인들이 직접 일하게 된계기야~여기서 더 올린다가?? 알바 안쓰고 폐업하고 대한민국 자영업자들 다 끝난다~ 하는일은 조오옷또 없으면서 무슨 1시간에 120000원을 받아가려해~
제발 빨리 끝내자
여러분 그냥 냅두세요... 다음 총선이랑 대선에서 투표나 잘하시고 다시는 자유보수진영에 윤도리 한도리같은 무능한 보수좌파무리들이 얼씬 못하게 하시면됩니다.
조만간 햄버거도 15000원찍겟네 ㅋㅋ
나라가 이꼴인데 12000원이 말이 되냐? 누가 '지시'함? ㅋㅋ
참고로 취임1년차에 가장 낮은 최저시급 인상률을 보인 대통령은 이재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