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공권력 도전은. 강력처벌 해야 된다.
공권력에. 도전하는것들 반듯시. 구속 시켜야된다. 서부지법. 난동범들. 형량. 턱없이 적었다
당연히 구속이지 일벌백계로 강력하게 처벌해야 다시 이런일 없도록 해야한다 얘들 보기도 창피하지 않냐 어른이면 어른다운 행동해야지 참 어이없고 한심하다
정신병자들 저기 다 모인득
부정선거 주범부터 구속해라..항의하는 국민들 입부터 틀어막는 나쁜놈들아..
저 여성이 체육단체에 배상할 금액이 커서 일단 구속해야할 거같다. 40억이 넘는다던데 도망가지 않을까?
우리나라는 경찰이 참 봉입니다 잘못은 선관위가하고 수습은 경찰이^^
정작 구속할 인간은 나라를 다 망쳐놓고있는데 기가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