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울나라에 전부 개 판사들만 있네
이제 대표이사가 친인척 넣는건 일상화되겠네 불쌍한 2030흑수저들만 피보는나라를 법복입은 그대들이 만들어주시는구료
저 이스타항공 재판이야 말로 전형적인 유권무죄 무권유죄지 2심 재판과들은 판새의 전형을 보여줬고 일반국민들은 포청천 개작두가 필요하다면서 치를 떨었던 사건이야
와... "합격자 결정은 대표이사의 고유 권한으로, 경영진이 채용에 관여했다고 해서 곧 업무방해가 되는 것은 아니다", 이게 아직도 안 끝났다는 것도 놀랍고, 저게 무죄라며 저 개념을 말하는 것도 놀랍네..그럼 공채를 왜 하는 거냐? 앞으로 기득권들 채용 청탁은 걍 자유고, 재량인 거네.공채로 이해관계 없는 일반 사람들은 니들 도구냐?이게 평등이야?ㅋㅋ상간녀가 피해녀 고소 때리며 집구석 불륜의 도가니로 만들곸ㅋㅋ학생과 교사를 정치에 이용하다가 교실 붕괴시키곸ㅋ이젠 정경유착이 아니라 당당하게 정경일체로 정치 권력에 기업 인사를 주곸ㅋ
돈있고 권력있는자들의 세상이 되어가네
대법도 ~~~
판사들에게 알림~~~ 너희들은 농사짓는 농부의 지혜보다 100번 못한 넘들임. 밥이 아까워 이넘들아 선량한 사람들 그만 잡고 권력에 아첨짓 하지마 그럴려면 그 자리를 물러나라 차라리 로봇이 대신하는게 낫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