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현직 형사 전문 변호사겸 스포츠경영관리사입니다. 설영우와 설영우의 에이전트한테 고소당하신 분들은 제가 무료로 변론해드립니다.
선수들에게는 미안한 소리지만 그냥 떨어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눈썩는 경기를 또 봐야된다고?
그냥 돌아와라.
야 그냥 오라고 무슨 경기야 주장도 밴치에 앉히는 전술이 어딨어 ㅎㅎㅎㅎㅎㅎ
ㅋㅋ명보경질해!
족구해라 뭔 32강이냐 그냥 관광이나 좀 하고 복귀해라 쪽팔려죽것다
일단 설영우는 빼라..인맥 축구 넣지말고 ㅡㅡ 진심 케이리그 2 보는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