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연기금 삼전닉스만 사들여서 지수 올리지마라.. 실적 괜찮은 98프로 주식들 수급 않되서 -40%씩 삐지는데 결과에 대해서 나중에 꼭' 책임져라
삼성전자, 하이닉스 외 대다수 코스피 중소형종목은 작년보다 더 빠졌음. 오늘자 코스피 전체업종지수에서 보면 소형주지수 2,245P ! 52주 신저가 종목이 속출하고 있고 그 와중에 증권사들은 이유없이 신용융자 만기불가 하고 있으니 반대매매가 속출하지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뭐든간에 빚내서 투자는 절대 하면 안된다 뉴스나 기사나 유튜브서 가끔 해당되는 사람들은 있기야 하겠지만 극히 드물다 단순 그거 하나만보고 나도 될수 있다는 안일함으로 발들이는 순간 인생도 고달파질수 있다는 걸 인지하고 하시길.. 갠적으로 가장 맞다고 생각하는 문장인데 세상에 공짜 없고 쉽게 돈 버는건 이 어디에도 존재 하지 않는다 아주 명언 이라 생각하고 살아보니 맞고 감당 가능한 선에서 지금 국장은 변동성 장이고 이런 장에 신용은 나락이에요 주식도 공부해야 됩니다
지수 올린다고 연기금으로 삼성 닉스만 주구장창 올리면서 시장이 완전이 왜곡되어 버렸다.
정부와 대통령이 부추킨 탓이다. 빚내고 집팔아서 주식사라고 연일 선동하지않았느냐? 이재명이는 이티에프 사서 엄청 수익 올랐다고 대국민 자랑질까지 했잖느냐. 이제 개미들 어떻게 할래? 또 세금으로 빚 청산해줄려고?
욕심이 화를 부른다고 정상적인 투자로 가만히만 있어도 돈복사 되는데 왜 구태여 빚내서 투자를 할까.
하닉과 2배 ETF 때문에 지금 다른 종목 투자자들 강제청한 당하고 있음. 공매도 세력이 밑에서 받아먹고 있고.
빚투도 하던 놈들이나 하는거지 개나소나 막하다가 골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