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시긴지나면 다 잊어버리고 찍어준다는 국민을 개 돼지 보는 윤상현이 뭐를해? 이거맞냐?
정치인 중 가장 나쁜 사람. 시간지나면 다시 찍어준 다는 국민을 붕어로 보는 아주 나쁜인간. 이런사람은 정치에서 나와 길거리 붕어빵 장사나 해먹고 살아야 할 인간
윤상현 정치자금법 위반 녹취 증거 나온거부터 조사해라
노태악법꾸라지놈과선관위법꾸라지허가낸도둑놈들당장구속시켜라국민의명령이다
후랴들종자들 많쿠나 ㅡ 어찌, 선관위 문제에 내란?ㅉㅉㅉ 썩어빠자종자들아 ...
내란한 놈,이라고 한 아이디 gen...요ㅡ넘쉑키는 완전, 쳐 맞아야할 ㅋㅐ종자 아닌가? 썩어빠지넘. 한국민 아닐것이겠지만...
노퇴악 저넘 구속으로 끝낼일이 아니다 단1일 출근430만 2일출근 320만 부부 여행 8.9천 사기 독둑놈 재산몰수 평생 감옥에썩어야한다
내란은 하늘의 뜻이 맞고? 저런게 아직 거리를 활보한다는게 이나라가 후진국이라는거다.전두환사위로 정치하는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