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환율에 비하면 진짜 너무너무 양심적인 가격이라 안살수가 없네 ㅋㅋ
환율계산안되냐? 기자야? 일반판이 80달러인데 뭔소리하지
4조 5천억 짜리 게임 할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린다
그냥 바로 지름
게임 제작비가 조 단위로 들어가는구나... 영화는 델게 아니네?
이번에는 진짜 10억만장 이상 팔릴듯...
이렇게 싸게 팔아도 순수익 낼 수 있다는 자신감
두바이 그 높은빌딩 건설비만큼 개발비에 썼다든데.. 대단하다. 기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