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허구헌날 붉은 머리띠와 조끼에 노동해방 단결투쟁ㅡ어휴 지겹다
그래 지금 많이 받아둬. 테슬라에ㅈ안방까지 뺏기고 노조는 탐욕에 눈멀고. 얼마 안남 았다
니네 일은 언제해?
요구하는게 웬만한 저임금 근로자 연봉넘는 금액ㅋㅋ 얼마나 꿀단지면 매년 파업조건에 정년연장은 필수네ㅋㅋ 니들이 나가야 새 일자리가 생기지
어차피 파업안해 해봤자 2시간 4시간 이런식이다 이거 회사 도와주는 파업이다 완전히 엿먹일꺼면 8시간을 해야지 완성차재고 있으면 부분파업은 회사의 이익이다 그리구 쟤들 파업안한지 6년 7년 됐을꺼다 매년 똑같은 레파토리 지겹다 지겨워 이제 극적타결 나올꺼다 한 2달 후면
성과급 3억부터 시작 ㅎㅎ
연중 행사다! 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