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멕시코의 보은' 홍명보호 최소한의 '불씨'는 살렸다](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6/06/25/0000187436_001_20260625143810564.jpg?type=w800)
[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가면 뭐하냐 경기 안봤나... 패배가 코 앞인데도 뒤에서 공만 돌리는게 전술이다. 이런 호화 선수들을 가지고 뭐하는건지... 밥그릇만 생각하는 K대 인맥협회부터 작살내는게 최우선이다.
게임이 지고 있는데 편안히 의자에 앉아 강건너 불구경하는 자가 감독이니 망한건 당연. 공놀이가 수비만 잘한다고 이기나 골을 넣어야 이기지. 손흥민을 빼놓고 축구를 하다니 미치지 않고서야
홍명봇 역대최악의감독이다 공힝에서계린힌판맞고낙향해라요즘시기에국민들 희망이없다개사꾸
불씨? 그냥 짐 챙겨 귀국해라! 출전 자체가 망신이다
영표형 폼 많이 죽었네. 우리가 3대0으로 발라버린다고? 우리가 3대0으로 발라버릴 수 있는 팀은 태국, 네팔 깉은 아시아축구 변방 국가들 뿐이야.
우리나라 축구는 참 늘지 않는다. 외국에서는 이름을 날리는데 왜 유독 국가대표만 들어오면 안되는지.공 패스도 여느감독들 룰인듯.돌리고돌리고 그러다가 뺏기고 슛팅도 없고 약하고.물론 선수들은 잘하지만 보는 국민들은 답답하다. 시간의 역공도 없고 패스를 적중해도 가망은 보이는데
이런 기사 쓰기 전에 왜 이 꼬라지가 됬는지부터 분석하는 기사를 쓰세요. 일본팀을 보세요 얼마나 잘하는지. 거지새퀴도 아니고 다른팀에 기대어 올라가길 바라다니...완전한심
조기축구회가 더 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