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마이크론 시간외 주가 10% 폭등…메모리 가격급등에 매출 5배
오늘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시커먼 원유 ‘끓이지 않고’ 맑은 기름 걸러내는 기술…국내 연구진이 개발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팔 줄 몰라” SK하이닉스 100배 수익낸 주식 고수 정체는? 김문수 전 장관
강원 중동부전선 귀순 루트 됐다…북한군 또 철원 도보 귀순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HBM 완판’ 마이크론 호실적 예고…삼전·닉스 성적 기대감 ‘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김어준, 李대통령에 돌직구 "핵심 지지층 빠지면 안 돌아와…원인분석 제대로 해야"
'태극마크' 달지 못한 선수들‥시위 현장선 '유혈 사태' 언급도
‘부부동반 해외 출장’ 질타…노태악 “당연히 되는 줄 알았다”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차익실현 그래 좋다 이거야 근데 안그래도 허구헌날 코스닥 처 빠지면서 나머지 종목들 개 처빠지는데 왜 그 종목들 마저도 오늘 개폭락하는거냐? 이게 맞는거냐? 이러면서 국장하라는거냐??
신용은 아주 양반이고....삼전 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이거 없애라....진짜 사기성 도박판이야.....
내가 보기엔 부동산보다 주식이 더 투기같은데, 재명이 니 생각은 아직도 변함이 없니? 주식은 단기간에 급등해도 세금 얘기 안하더니 왜 저절로 떨어질까?
주식시장 개판 만들어놨네
오를땐 삼전닉스만 내닐땐 전부 ㅎ 기간들 상반기 마감 잘하세요
이건 정말 정상이 아니다~일년에 한두번 울려야될 서킷브레이크가 수시로 울리지를않나.어질어질하다.온 국민들 주식 부추긴 정부와 이재명.부동산은 투기고 주식은 투자라며?이게 투자야?투기도아니고 도박수준인데
이재명이 겁이 나는지 자기가 언제 주식하라고 했냐고 하더군요~~ 지지율 더 빠질듯~~~
이러다 삼전닉스 반등해도 단일레버리지때문에 그 외종목은 안떨어지면 다행임. 진짜 주식시장 개판만들어놓고 대책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