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마이크론 시간외 주가 10% 폭등…메모리 가격급등에 매출 5배
오늘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시커먼 원유 ‘끓이지 않고’ 맑은 기름 걸러내는 기술…국내 연구진이 개발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팔 줄 몰라” SK하이닉스 100배 수익낸 주식 고수 정체는? 김문수 전 장관
강원 중동부전선 귀순 루트 됐다…북한군 또 철원 도보 귀순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HBM 완판’ 마이크론 호실적 예고…삼전·닉스 성적 기대감 ‘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김어준, 李대통령에 돌직구 "핵심 지지층 빠지면 안 돌아와…원인분석 제대로 해야"
'태극마크' 달지 못한 선수들‥시위 현장선 '유혈 사태' 언급도
‘부부동반 해외 출장’ 질타…노태악 “당연히 되는 줄 알았다”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레버리지 상폐하자. 어제같은 폭락이 언제 또 나올지 모른다. 무슨 변동성도 적당히 해야지.
반도체 레버리지 없애자. 그 제도를 만든놈도 같이 없애자
주식의 올바른 정의는 기업의 동반자요 투자자가 되는거라 해놓고 도박판 노름꾼을 장려하는 꼴이네. 뭐? 위험에 대한 교육을 해? 도박이나 마약이나 마약도 위험 교육을 하면 되는건가?
하도 못해 이제는 주식 판때기를 홀짝 도박장으로 만들었다 대단하다 이게 나라아 이상전달끝
돈넣고 돈먹기인게 주식시장 본질이다만 대한민국 전체가 투기장이 된건 너무하지 않나????.소는 누가 키우지????
주식장이 투기장 같음
민주당 망하면 이것 때문인줄 알아라 뻥지수 올려 일반 중소형 장기투자자들 전부 지옥행 민주당 영원히 아웃
나 1300만원 1달만에 날렸다 하지마라 증권사안 돈잔치햐다 이게 무슨 주식거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