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마이크론 시간외 주가 10% 폭등…메모리 가격급등에 매출 5배
오늘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시커먼 원유 ‘끓이지 않고’ 맑은 기름 걸러내는 기술…국내 연구진이 개발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팔 줄 몰라” SK하이닉스 100배 수익낸 주식 고수 정체는? 김문수 전 장관
강원 중동부전선 귀순 루트 됐다…북한군 또 철원 도보 귀순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HBM 완판’ 마이크론 호실적 예고…삼전·닉스 성적 기대감 ‘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김어준, 李대통령에 돌직구 "핵심 지지층 빠지면 안 돌아와…원인분석 제대로 해야"
'태극마크' 달지 못한 선수들‥시위 현장선 '유혈 사태' 언급도
‘부부동반 해외 출장’ 질타…노태악 “당연히 되는 줄 알았다”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러면서 재검표는 신청한데 다 무시하고 민주당이 신청한거만 승인한거는 무슨짓이냐. 그러니 짜고치는 고스톱이지
사전투표제는 폐지하는게 정답이다
참정권이 침해됐으면 부정선거이고 부정선거는 원천적으로 무효다. 선거가 무효가 됐으면 다시 선거하는 게 맞다. 부정선거가 있었더라도 당선이 확정됐으니 재선거는 안된다는 건 부정선거를 인정하자는 웃기는 얘기인 거다. 그것은 선관위측의 책임을 가볍게 하자는 의미도 있지만 그보다 훨씬 중요한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무너졌다는 얘기이고 그렇게 무너져도 괜찮다고 말하는 것과 다를 게 없다. 아런 부정선거 범죄자를 무슨 국감이라고 하고 있나. 당장 구속하고 사법처리해야지.
헌법제1조 ①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②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헌법 제24조 “모든 국민은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선거권을 가진다.” 투표는 총알보다 강하다는 말이 있는데 총알보다 강한 투표를 못하게 했으니 이게 진짜 내란같네?
이재명 동기라고 자리 차지하는 나라... 후진국이죠... 국민이 부끄럽습니다.
위철환 구속. 노태악 구속. 재산 몰수. 선관위 폐지. 이재명 탄핵!!
야 이놈아, 재선거고 부정선거고, 무효고는 니가 정하는 게 아니야~! 국민이 정하는거지~!! 밥이고 나발이고, 이재명도 당연히 무한책임지고 사퇴해야지~!!
대한민국이 이상해졌다..바보같은 선관위에 농락당해도 가만히.항의에 태극기들면 경찰이 뺏어..국민세금 물쓰듯 쓰는데도 조용히..방위업무를 사설경호업체에 맡겨도 조용..dmz을 밀려도 조용..중국의 서햐구조물 설치도 조용..오물풍선에맞대응한 무인기는 20년..법리고증거고나발이고 나의길을 가는 판사들 뿅망치에 놀아나고도 조용히이ㅛ는 국민들을 이들은 동물농장취급하는건 아닌지..돼지와그에부역하는 개들이 주인을 몰아내고 국민을 동물로만드는데도 조용히...이제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