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사상 최고 찍고 최대 폭락…코스피, 역사에 남을 ‘롤러코스터 한 주’[선데이 머니카페]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대응해 추가 공습 단행"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 단행"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미군, 호르무즈서 이란 연이틀 공습..."이란의 상선 공격에 대응"
"제자 성과급이 교장 연봉보다 많아"… NYT도 주목한 한국의 '이 학교'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19살에 첫 살인, 강간에 탈옥까지...충격적 범죄 이력, 연쇄살인범의 최후[뉴스속오늘]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유서까지 썼다"는 66세 폐업 사장님…의사가 '사업자등록' 권한 이유 [잘살아보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제 그만 좀 해라 진짜.
연기금 리밸런싱 이야기 때문에 개관들 외쿡인들 다 빠지는중인데 다시 전쟁하면 5천피까지 빠지는거 아닌가?
이란을 완전 초토화 시켰어야 했는데. 올 연말까지 계속 이럴거다.
월요일국장.....안그래도 금욜에 마이크론샌디스크 작살났는데........전쟁악재까지... 써킷브레이크예약이쥬?
이 상황은 이란이 호르무즈를 통제하고 통행료를 받겠다는 상황같은데 이건 절대로 용납될수 없는 상황입니다, 미국은 이걸 완전히 해결해야합니다, 이란의 가스전 완전파괴나 이란의 돈줄을 완전히 끊어버려야합니다, 이란이 다른나라를 공격한다고 아무리 큰소리 치지만 이란은 원유없으면 정말 원시시대입니다, 원유수출이 없어지면 이란은 중동에서 아무 힘도 쓸지 못합니다,원유없으면 중국에서 그 엄청난 돈을 받을수없고 또 그 어떠한 무기조차도 수입할수가 없습니다, 아무 무기도 만들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 어떠한 테러 단체도 지원할수가 없습니다,
이란은 없어져야할 국가
나이스
니네 그러다 월드컵에서 내쫒기고 한국이 업 지리로 올라갈수도 있어. 자꾸 그러지마. 올라가기 싫단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