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마이크론 시간외 주가 10% 폭등…메모리 가격급등에 매출 5배
오늘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시커먼 원유 ‘끓이지 않고’ 맑은 기름 걸러내는 기술…국내 연구진이 개발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팔 줄 몰라” SK하이닉스 100배 수익낸 주식 고수 정체는? 김문수 전 장관
강원 중동부전선 귀순 루트 됐다…북한군 또 철원 도보 귀순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HBM 완판’ 마이크론 호실적 예고…삼전·닉스 성적 기대감 ‘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김어준, 李대통령에 돌직구 "핵심 지지층 빠지면 안 돌아와…원인분석 제대로 해야"
'태극마크' 달지 못한 선수들‥시위 현장선 '유혈 사태' 언급도
‘부부동반 해외 출장’ 질타…노태악 “당연히 되는 줄 알았다”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1루수는 역시 이대호
그냥 크보 하위팀 8 9 10팀 세팀에서 꾸려 줄전시켜라!
그냥 25세 이하로 꾸리고 메달 따면 따는 거고 아니면 못따는거지 뭘 또 그렇게 아시안게임에 목숨거냐?
25세 이하 포수는 손성빈이 정배 아니냐?!?!
아마만 나오는곳 일본은 실업팀이 나오는데 굳이 프로선수를 뽑는 이유가 무엇인지 합법적 병역 브로커 역활 하는 것으로 밖에 안보임 프로미필선수가 금메달 따서 연금받고 병역 해결했다고 방위성금 내는이 한명도 못봤다 이제는 병역면제 없애라 군인 인력도 없는데 군대 입대하면 전부 특급병의 체격과 체력을 가졌는데 다른것은 유신체제 도입 되었다고 잘도 없애면서 이런것은 왜 없애지 않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