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아공전 패배에 결국 펑펑 우는 박문성..
세간이슈_Segan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분노주의]32강 진출해 홍명보호 살아날 경우의수
‘해버지’도 끝내 못 참고 폭발···“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감독 향해 독설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식사비 대납 의혹.. 김슬지 도의원 3차 경찰 조사
“1만5천피’ 간다”…조정 때 주워담으라는 JP모건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속보] 與차기 대표, 호남·민주 지지층선 김민석 50%넘겨…'당심'은 金, '민심'은 鄭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6·25는 북침” 말실수한 한성숙…곧바로 “긴장했다, 죄송”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럼 대한민국 마크달고 졸전했으면 비판받아야지 그럴 무게도 못견딜것같으면 태극마크 본인이 거부했어야지 안그래?
비판 받을 용기도 없는 인간이 무슨 영광을 누리려는가
눈치도 없고. 경기에 져서 국민들 분노는 안 보이는지? 본인 분노만 쏟아 내는게 인성이 보인다~~ 실력 안되면 인성이라도 좋아야 ㅠ
과거에 2006김상식 2010염기훈.이동국 2014정성룡.홍정호 2018장현수 2022송민규도 고소드립은 안했다
국민들이 왜 욕하는지 생각은 해보고...
진지하게 지가 국가대표인지 아이돌인지 혼동하나보다 그냥 국가대표 하차하고 아이돌하는게맞는듯 축구선수 때려쳐라 얼빠여자들도 문제
찌질한 넘 . 기대와 실망 사이 잠시나마 열광하고 분노한 국민이 댓글로 화낼수도 있는거지 그걸 무슨 법적 책임 어쩌고... 월드컵 국대영광 누렸으면 그만한 비판정도는 가볍게 받아들여야지 그걸 감내 못할거면 일찌감치 스스로 국대 때려지면 된다...
공지 올리는 속도만큼 뛰었으면 그 욕은 안 먹었을텐데... 여러모로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