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분노주의]32강 진출해 홍명보호 살아날 경우의수
‘해버지’도 끝내 못 참고 폭발···“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감독 향해 독설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식사비 대납 의혹.. 김슬지 도의원 3차 경찰 조사
“1만5천피’ 간다”…조정 때 주워담으라는 JP모건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속보] 與차기 대표, 호남·민주 지지층선 김민석 50%넘겨…'당심'은 金, '민심'은 鄭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6·25는 북침” 말실수한 한성숙…곧바로 “긴장했다, 죄송”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노란봉투법 때문에 기업들이 망하게 생겼네 민주노총을 위한거지 대기업 총수들 대한민국에서 철수하고 미국유럽에 공장짓고 투자해라 귀족노조들 개혁시켜라 툭하면 생산중단하고 몇시간 부분파업하고 정년연장 주4일제 해고자복직 저러니깐 청넌들이 일안하고 놀기만하지
생산 로봇 빨리 설치해라... 그랜져 페이스리프라고 해서 봤더니 실내에 액정 큰거 깔아주고 차 값을 6백여만을 쳐올렸더라 그랜져 6천5백 주고 살바야 독삼차를 산다 이게 다 악질 노조 때문이다
어여 미국으로 옮겨라
해외로 나가라
민노총 지지 정부인데 살판났지.
노조 세상
아니 아이러니한게 이렇게 파업을 많이 하는데 기업이 돌아간다는게 거참 신기하네
나라 꼬라지 잘되간다